NH농협은행, 안성시 수재민 돕기 성금 2000만원 후원

김정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9/01 [08:37]

NH농협은행, 안성시 수재민 돕기 성금 2000만원 후원

김정화 기자 | 입력 : 2020/09/01 [08:37]

 

지난 28일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는 수해로 피해를 입은 안성시 수재민을 돕기 위해 후원금 2000만원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에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 7월 28일부터 15일간 지속된 기록적 폭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가구 집수리활동과 수해지역 피해 농업인에게 친환경 유기질 비료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성금을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수해피해와 코로나19 확산의 이중고로 모두 지쳐있는 상황이지만 더욱 속도를 올려 수해복구가 신속히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지부장 김상수는 “전례 없는 긴 장마 후 이어진 폭염과 코로나19 확산으로 수해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로하고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하루 빨리 피해지역이 복구되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진석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수해피해 주민의 아픔을 함께하기 위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다 방면에서 도움을 주시는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도 수해복구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많은 기업과 자원 봉사자분들이 수해피해를 입은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수해복구에 힘을 보태고 있는 만큼 복구 작업이 신속하게 마무리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칭찬릴레이 많이 본 기사